'연금펀드가 답이다’ 출간 _ 한국사진방송 > 공지사항&자유게시판

공지사항&자유게시판

자료게시판 공지사항&자유게시판

'연금펀드가 답이다’ 출간 _ 한국사진방송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11-18 16:34 조회1,123회 댓글0건

본문



http://koreaarttv.com/detail.php?number=47514 

 

지안출판사, ‘연금펀드가 답이다’ 출간

 

 

지안(智眼)출판사는 투자 위험을 관리하며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비결을 담은 연금펀드가 답이다를 출간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책은 정보의 홍수 시대에서 복잡하고 다양한 연금상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3층 연금 제도에 대한 통찰과 개인 연금상품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을 내세우면서 왜 연금펀드가 답인지를 풀어낸다특히 수백 개의 연금펀드 사이에서 수익과 위험 지표를 토대로 가장 효율적인 펀드를 찾는 방법을 설명한다.

 

저자 박찬종·최명진은 실제 현장에서 수많은 재무 상담을 하며 쌓은 노하우를 통해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부분을 책에 담았다현재 연금 가입자의 대다수가 운용수익률이 낮은시중금리 연동형 상품에 가입돼 있다낮아지는 경제성장률과 기업의 투자 부진고령화로 인한 채권 수요 증가 예상 등으로 금리는 오랜 기간 저금리에 고착될 가능성이 크다이 경우 장기간 운용하면서 복리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연금 상품이 이제는 물가도 따라가지 못하는 빛 좋은 개살구가 될 가능성이 크다책은 결국 연금 상품도 투자를 하는 것 밖에는 답이 없다고 강조한다.

 

책은 투자를 함에 있어서 다양한 방법을 담고 있다우선적으로 비용이 낮은 상품에 투자를 하며국내를 벗어나 해외 시장으로 눈을 돌려 수익률을 높이기를 당부하고 있다실제 연기금도 점차 국내 비중을 줄이고 해외 비중을 늘릴 것을 발표했다마지막으로 글로벌자산배분과 펀드변경을 통한 리밸런싱을 통해 위험을 관리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준다.

 

지안출판사는 연금펀드가 답이다를 통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가 풍족한 노후를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출판사는 현재 독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책을 바탕으로 한 동영상 강의를 제작하고 있다.

 

연금펀드가 답이다는 주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안출판사 개요

 

지안자산관리가 운영하는 출판사로 전반적인 금융세무회계 관련 서적을 출간하고 있다지안자산관리는 지혜로운 혜안을 갖고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양질의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객들이 본인의 재무 상황에 맞는 적절한 금융상품이 무엇인지를 파악하고운용 방식에 대한 합리적인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ian-asset.com 
15421813497266.png
http://koreaarttv.com/detail.php?number=475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안자산관리
Copyright ⓒ hu5948.s22.hdweb.co.kr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make24 바로가기